고객센터

7.[재생문의] 캡쳐 프로그램 또는 녹화프로그램으로 자동 종료가 되는 경우

안녕하세요 영날다입니다.

아래의 내용으로 진행부탁드립니다.

----------------------------------------------------------------------------------------

- 캡쳐프로그램이 없는 경우

1) windows 10의 경우 - 게임바 설정 끄기 ( [참조] : https://gbworld.tistory.com/1334 )
왼쪽(게임바,캡처,DVR,브로드캐스팅,게임모드등등 모든 목록확인필요,PC마다 표시일부다름)
각항목의 세부항목 비활성화 (색깔해제 및 체크해제)2) 위 설정 이후 재부팅 후 동영상 확인.<== 반드시 필요

- 캡쳐프로그램이 있는 경우

1) 시작 >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 capture 프로그램 확인 후 삭제 > 동영상 재생 확인
[픽픽(pickpick)이나 Scapture, 안캠코더(antools관련프로그램모두)같은 녹화캡쳐앱이 있는 경우 종료후 확인)
**안카메라류의 프로그램은 종료만해서는 안되며 반드시 삭제후 재부팅 필요**

2) 이후에도 동일한 경우(chrome 브라우저를 이용하는 경우)
chrome브라우져의 확장프로그램에 capture기능이 있는 경우
==> 해당의 경우에는 실행되어있는 chrome 브라우져를 종료한 후 internet explorer로 실행.
( chrome 종료 방법 : [참조] https://connecteddots.tistory.com/64 )
이후 동영상 재생 확인. 


3) 캡쳐알림 메시지 하단에 영문으로 길게 나오는 ID값은 크롬 확장프로그램입니다. 

해당 ID값 확인은 크롬브라우져>우측 상단(점3개)-도구 더보기>확장프로그램>개발자도구 ON 설정

이렇게 하시면 확장프로그램의 ID값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캡쳐 오류메세지에 나오는 ID값과 크롬>확장프로그램에 있는 프로그램 중 동일한 ID값이 있는지 확인 후 

해당 프로그램을 삭제하면 크롬 브라우저에서 강의 수강이 가능합니다.

만약에 크롬 브라우저에서 해당 기능(확장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강의 수강시 

크롬은 종료한 상태에서 다른 브라우져(엣지/웨일/IE환경)에서 강의 수강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6.[재생문의] 수강중인 강의 영상이 정상 재생이 되지 않을 경우 다음과 같이 조치해보세…

안녕하세요. 회원님

실용적인 영어말하기 영날다입니다.


영날다의 수강중인 강의 영상이 정상적으로 재생이되지 않을 경우 다음과 같이 조치해보세요.


1. 외부 방화벽 프로그램이나, 내부방화벽(네트워크 차단프로그램) 또는 백신프로그램 off후 실행

2. 콜러스 플레이어 삭제후 재설치

3. 콜러스 플레이서 최신버전 설치

- http://v.kr.kollus.com/pc_player_install/agent    (윈도우 전용 버젼)

- http://v.kr.kollus.com/pc_player_install      (윈도우 / 맥 OS 겸용 버젼)


보다 쾌적한 수강환경을 서비스해드리고자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5.[재생문의] 모바일/태블릿에서도 수강이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가장 실용적인 영어회화 말하기 영날다입니다.

 

영날다 강의는 모바일/태블릿에서도 스트리밍과 다운로드 방식으로 수강이 가능합니다.


단, PC 및 태블릿, 모바일 스트리밍 및 다운로드 방식은 최대 5대까지만 선착순 이용 기기에 한하여 이용이 가능하며,


PMP를 이용한 수강은 불가능합니다.

 

모바일/태블릿에서 수강하는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1. 구글 Play스토어에 접속해서 Kollus 어플을 설치합니다.

 

2. 모바일, 태블릿에서 영날다에 접속합니다.

 

3. 내강의실 > 수강강좌 > 수강강좌 상세페이지에서 강의수강 버튼을 클릭하여 스트리밍 재생을 합니다.

 

4.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강의를 Kollus 어플에서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단, 스트리밍 재생시나 다운로드시 WI-FI환경이 아닌경우 데이터 과금이 부과될 수 있으므로 꼭 WI-FI환경을 이용해주세요.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Kollus 어플을 이용해 재생시에는 데이터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해외여행시에는 다운로드 받아 가셔서 수강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4.[재생문의] 재생 가능 기기 횟수제한 초기화 안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가장 실용적인 영어회화 말하기 영날다입니다.


현재 영날다 강좌는 불량 사용자 들로 인한 정상적인 수강생들의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PC / 태블릿 / 모바일 기기 중 최대 5개까지 수강 이용이 가능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통신사 변경이나 태블릿, 모바일 기기 변경시 수강에 이용하는 기기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고객센터 > 1:1 이용문의에 이용 기기 초기화 요청 게시글을 남겨주시면 초기화를 진행해 드립니다.


불량 아이디 공유로 인한 피해방지를 위해 수강생 여러분들의 협조 요청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재생문의] 아이패드 재생이 잘 되지 않을때 이렇게 해보세요!
안녕하세요.  회원님,
가장 실용적인 영어말하기 영날다입니다.

아래의 방법으로 설정하신 후 수강해 보세요.

1) IOS 13버전 이상의 경우, 사파리(인터넷) 기본 설정이
 PC 사이트로 되어 있어서 설정을 일부 변경이 필요합니다.

[방법] iPad > 설정 > safari > 데스크탑 사이트 요청 => off로 변경.

2) 위의 내용으로도 안되는 경우, 구글 chrome 또는 naver whale 브라우져를 설치하신후
수강해 보세요.

진행이 안될시 학습상담실(070-8631-3536) 로 연락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

2.[재생문의] 애플기기 다운로드 시 강의파일 임의 삭제 관련 된 건에 대한 안내

현재 애플기기를 활용한 강의 다운로드 시 다량의 강의파일을 아이폰아이패드에 다운로드하고 오프라인 상태에서 수강하려고 할 때애플의 IOS 정책상 다운받은 강의 파일을 임시파일로 구분하며 IOS 운영 및 최적화에 지장을 주는 것으로 판단시 임의로 삭제해버리는 현상이 발생을 합니다.

 

해당 현상은 애플의 IOS 정책적인 부분이어서 해결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현재 윈도우와 안드로이드 기반의 기기에서는 IOS와 같은 제한정책 사항이 없어 임의 삭제 현상이 발생되지는 않습니다.

 

애플의 IOS계열 운영체제에서는 애플 정책상 다운로드 강의파일을 임시파일로 구분하기때문에 시스템 운영에 지장을 준다고 판단하는 경우 임의 삭제가 됩니다.

 

수강에 불편을 끼쳐 죄송합니다.

애플기기를 활용한 수강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1.[재생문의] 다운로드 한 강의는 수강기간 종료 후에는 수강이 불가능합니다.

수강신청 후 휴대기기(모바일태블릿)로 다운로드 한 강의들은 구매 상품의 수강기간이 종료된 후에는 수강을 하실 수 없습니다.

재수강 신청 후 다시 다운로드 받아 수강하셔야 합니다.

기존 다운로드한 강의들은 동일 강좌를 재신청하셨더라도 자동 폐기됨을 알려드립니다.

 

수강시 참고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