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15.[교재/기기] 배송 상품에 대한 운송장번호 확인이 될까요?

안녕하세요.

실용적인 영어말하기 영날다입니다.

교재 및 수강기기 등 배송 상품에 대해서는 발송완료 후 운송장 번호를 알림톡(카카오톡)으로 발송드립니다.

수강교재와 수강기기가 별도 배송시 수강기기의 운송장번호로 발송되오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4.[회원정보] 휴면회원 운영정책 안내!

안녕하세요 영날다입니다.

영날다의 운영정책상 최종방문일(로그인 기준)로 부터 365일이 경과 후에는 휴면회원으로 전환됩니다.

휴면회원 상태에서 재이용을 원하시면 휴면처리 중지를 통해 정상 이용이 가능합니다.

휴면회원으로 전환된 후에도 6개월간 방문하지 않을시에는 회원탈퇴 처리되니 이점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3.[증명서문의] 출석증 주말제외 방법

안녕하세요.

가장 실용적인 영어말하기 영날다입니다.

출석증 주말제외 방법 안내해 드립니다.

현재 회원님들의 불편을 덜어드리고자 디자인 변경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12.[결제문의] 연말정산 소득공제관련하여 알려드립니다.

교육비 소득공제는 초,중,고,대학교 등록금 및 미취학아동의 학원비만 소득공제증명자료에 해당됩니다.


영날다는 평생교육시설로 인가 받았으나 미취학아동을 위한 보육시설 및 학원이 아니기 때문에 해당사항이 없습니다.


교육비 소득공제 조건에 부합하지 않아 교육비 소득공제를 받을 수는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교육비 소득공제 조건]


1) 평생교육법에 따른 초·중·고등학교와 평생교육법에 따른 원격대학형태의 평생교육시설


2) 학점인정 등에 관한 법률 제3조 제1항에 따라 교육과학기술부장관이 학점인정학습과정으로 평가인정한 교육과정

11.[회원정보] 회원탈퇴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가장 실용적인 영어말하기 영날다입니다.



‘홈페이지우측상단 - 나의강의실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 본인확인(필수) > 하단 회원 탈퇴’를 클릭하시면 회원탈퇴가 가능합니다. 

다만, 회원탈퇴시 구매하신 강의 및 패키지, 포인트, 쿠폰 등은 삭제되어 더이상 이용이 불가하오니 이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070-8631-3536)으로 연락 주시거나,

1:1 이용문의 게시판, 카카오톡 상담으로 문의 주시면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센터 업무시간]

- 평일 오전 10시~오후 6시

- 주말, 공휴일, 법정 공휴일 휴무


10.[증명서문의] 영날다에서 수강 중인 강좌의 수강증/출석증이 발급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회원님.

실용적인 영어말하기 영날다입니다. 


영날다에서 수강신청하신 상품의 영수증과 출석확인증, 수강증, 수강확인증은 다음과 같이 발급 지원 됩니다.



#영수증 (카드/무통장/계좌이체)


- 영날다 PC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페이지 > 결제내역 에서 영수증 발급 가능합니다.




#출석확인증


영날다 홈페이지 로그인 > 나의강의실 > 이수증관리 > 출석확인증관리 > 출석확인증 발급 신청을 통해 수강증 발급 가능합니다.


 

- 학습과정 : 영날다 영어회화 패키지

- 학습기간 : 수강기간 내 본인이 선택 (ex. 2020.06.08~2020.07.08)

- 출석일수 : 선택 설정 기간 내 실제 출석 일수 / 총 학습 일수 (ex. 27일 / 31일)

- 출석률(%) : 실제 출석률  

- 수강자명 : 실수강자(회원가입자의 이름)

- 발급일자 : 출석확인증 발급 신청한 일자


* 출석 인정 기준 : 1일  최소 1개 이상 강의 수강시 출석으로 인정됩니다.




#수강증


영날다 PC홈페이지 로그인 > 나의 강의실 > 이수증관리 > 수강증관리 > 수강증 발급 신청을 통해 수강증 발급 가능합니다.


 

- 발급일자 : 수강증 발급 신청한 일자

- 학습과정 : 영날다 영어회화 패키지 (패키지 신청시)

- 학습기간 : 실제 학습 기간 (수강시작일과 종료일)

- 결제금액 : 실결제금액

- 결제방법 : 실결제수단

- 수강자명 : 실수강자(회원가입자의 이름)

- 결제일자 : 실결제일




#수강확인증


영날다 홈페이지 로그인 > 나의강의실 > 이수증관리 > 수강확인증관리 > 수강확인증 발급 신청을 통해 수강증 발급 가능합니다.


 

- 발급일자 : 수강확인증 발급 신청한 일자

- 학습과정 : 영날다 영어회화 패키지 (패키지 신청시)

- 학습기간 : 실제 학습 기간 (수강시작일과 종료일)

- 결제금액 : 실결제금액

- 신청일자 : 신청일자

- 수강자명 : 실수강자(회원가입자의 이름)

- 이수강의 : 총 수강강의 수/상품 포함 강의 수

- 진도율 : 총 수강강의 수/상품 포함 강의 수의 백분위




#추가문의는 1:1 이용문의 또는 학습상담실 (070-8631-3536)로 문의부탁드립니다.


좋은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9.[수강신청] 강좌를 결제하면 무조건 바로 수강시작을 해야하나요?

안녕하세요, 가장 실용적인 영어회화 말하기 영날다입니다.

 

영날다에서는 수강신청 후 7일간의 수강이 불가피하게 힘드신 분들을 위해 수강대기기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결제 후 바로 수강을 원하시는 분들은  바로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수강대기기간인 7일이 지나면 수강중 상태로 변경이되니 이점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8.[결제문의] 강좌 구매는 어떻게 결제하면되나요?

안녕하세요, 가장 실용적인 영어회화 말하기 영날다입니다.

 

강좌구매 결제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1. 먼저 수강신청 메뉴에서 수강을 원하는 강좌/프리패스 상품을 선택 결제하기를 클릭합니다.

 

2. 결제시 이용가능한 마일리지/쿠폰을 적용하여 할인혜택을 적용받습니다.

 

3. 무통장입금/계좌이체/신용카드 중 결제방법을 선택하여 구매하기를 클릭합니다.

 

4. 안전결재를 위한 이니시스 PG사의 결제시스템에 따라 결제하시면됩니다.

 

감사합니다.

7.[취소환불] 강좌를 잘못 선택했어요, 강좌 환불규정을 알고 싶어요!

안녕하세요, 가장 실용적인 영어회화 말하기 영날다입니다.

 

영날다에서는 강좌 불만족시 모든 환불건에 대하여 승인일로부터 7일이내에 무조건 환불처리해드립니다.

 

※ 단 모바일 및 태블릿 PC를 통해 3강이상 다운로드(스트리밍 제외) 한 경우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영날다 환불절차]

 

① 정상적으로 접수된 신규 결제만, 승인일로부터 7일내에 환불되며, 환불 접수일자 기준으로 상세 환불규정에 따라 금액을 산정하여 환불처리됩니다.

 환불은 고객센터 > 1:1이용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70-8631-3536)를 통해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환불요청을 즉시 접수하고 회원의 요청과 환불규정을 확인한 후, 영업일 기준 5영업일 이내에 환불합니다

 환불접수 시 아래의 환불 신청 항목을 정확하게 알려주셔야 정상적으로 접수가 되며, 환불 신청시 기재한 내용이 부정확한 경우 환불접수가 되지 않으며, 이로 인해 환불 기준일자가 늦춰지게 되어 부분 환불 또는 환불 불가가 될 수 있습니다.

 


환불 신청항목 : 아이디 / 이름 / 환불 받으려는 상품명 / 연락처 / 결제방법 / 환불사유 / 본인 명의의 계좌번호와 은행명(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한 경우)

6.[재생문의] 모바일/태블릿에서도 수강이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가장 실용적인 영어회화 말하기 영날다입니다.

 

영날다 강의는 모바일/태블릿에서도 스트리밍과 다운로드 방식으로 수강이 가능합니다.


단, PC 및 태블릿, 모바일 스트리밍 및 다운로드 방식은 최대 5대까지만 선착순 이용 기기에 한하여 이용이 가능하며,


PMP를 이용한 수강은 불가능합니다.

 

모바일/태블릿에서 수강하는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1. 구글 Play스토어에 접속해서 Kollus 어플을 설치합니다.

 

2. 모바일, 태블릿에서 영날다에 접속합니다.

 

3. 내강의실 > 수강강좌 > 수강강좌 상세페이지에서 강의수강 버튼을 클릭하여 스트리밍 재생을 합니다.

 

4.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강의를 Kollus 어플에서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단, 스트리밍 재생시나 다운로드시 WI-FI환경이 아닌경우 데이터 과금이 부과될 수 있으므로 꼭 WI-FI환경을 이용해주세요.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Kollus 어플을 이용해 재생시에는 데이터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해외여행시에는 다운로드 받아 가셔서 수강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5.[수강신청] 강좌를 결정하기전에 샘플강의를 볼 수 없나요?

안녕하세요, 가장 실용적인 영어회화 말하기 영날다입니다.

 

영날다의 모든 강의는 맛보기용 샘플강의를 무료로 제공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맛보기 강의는 배속기능, 이어보기기능, 북마크기능 등의 전용 플레이어 기능을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4.[재생문의] 재생 가능 기기 횟수제한 초기화 안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가장 실용적인 영어회화 말하기 영날다입니다.


현재 영날다 강좌는 불량 사용자 들로 인한 정상적인 수강생들의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PC / 태블릿 / 모바일 기기 중 최대 5개까지 수강 이용이 가능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통신사 변경이나 태블릿, 모바일 기기 변경시 수강에 이용하는 기기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고객센터 > 1:1 이용문의에 이용 기기 초기화 요청 게시글을 남겨주시면 초기화를 진행해 드립니다.


불량 아이디 공유로 인한 피해방지를 위해 수강생 여러분들의 협조 요청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재생문의] 아이패드 재생이 잘 되지 않을때 이렇게 해보세요!
안녕하세요.  회원님,
가장 실용적인 영어말하기 영날다입니다.

아래의 방법으로 설정하신 후 수강해 보세요.

1) IOS 13버전 이상의 경우, 사파리(인터넷) 기본 설정이
 PC 사이트로 되어 있어서 설정을 일부 변경이 필요합니다.

[방법] iPad > 설정 > safari > 데스크탑 사이트 요청 => off로 변경.

2) 위의 내용으로도 안되는 경우, 구글 chrome 또는 naver whale 브라우져를 설치하신후
수강해 보세요.

진행이 안될시 학습상담실(070-8631-3536) 로 연락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

2.[재생문의] 애플기기 다운로드 시 강의파일 임의 삭제 관련 된 건에 대한 안내

현재 애플기기를 활용한 강의 다운로드 시 다량의 강의파일을 아이폰아이패드에 다운로드하고 오프라인 상태에서 수강하려고 할 때애플의 IOS 정책상 다운받은 강의 파일을 임시파일로 구분하며 IOS 운영 및 최적화에 지장을 주는 것으로 판단시 임의로 삭제해버리는 현상이 발생을 합니다.

 

해당 현상은 애플의 IOS 정책적인 부분이어서 해결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현재 윈도우와 안드로이드 기반의 기기에서는 IOS와 같은 제한정책 사항이 없어 임의 삭제 현상이 발생되지는 않습니다.

 

애플의 IOS계열 운영체제에서는 애플 정책상 다운로드 강의파일을 임시파일로 구분하기때문에 시스템 운영에 지장을 준다고 판단하는 경우 임의 삭제가 됩니다.

 

수강에 불편을 끼쳐 죄송합니다.

애플기기를 활용한 수강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1.[재생문의] 다운로드 한 강의는 수강기간 종료 후에는 수강이 불가능합니다.

수강신청 후 휴대기기(모바일태블릿)로 다운로드 한 강의들은 구매 상품의 수강기간이 종료된 후에는 수강을 하실 수 없습니다.

재수강 신청 후 다시 다운로드 받아 수강하셔야 합니다.

기존 다운로드한 강의들은 동일 강좌를 재신청하셨더라도 자동 폐기됨을 알려드립니다.

 

수강시 참고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