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1.[취소환불] 강좌를 잘못 선택했어요, 강좌 환불규정을 알고 싶어요!

안녕하세요, 가장 실용적인 영어회화 말하기 영날다입니다.

 

영날다에서는 강좌 불만족시 모든 환불건에 대하여 승인일로부터 7일이내에 무조건 환불처리해드립니다.

 

※ 단 모바일 및 태블릿 PC를 통해 3강이상 다운로드(스트리밍 제외) 한 경우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영날다 환불절차]

 

① 정상적으로 접수된 신규 결제만, 승인일로부터 7일내에 환불되며, 환불 접수일자 기준으로 상세 환불규정에 따라 금액을 산정하여 환불처리됩니다.

 환불은 고객센터 > 1:1이용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70-8631-3536)를 통해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환불요청을 즉시 접수하고 회원의 요청과 환불규정을 확인한 후, 영업일 기준 5영업일 이내에 환불합니다

 환불접수 시 아래의 환불 신청 항목을 정확하게 알려주셔야 정상적으로 접수가 되며, 환불 신청시 기재한 내용이 부정확한 경우 환불접수가 되지 않으며, 이로 인해 환불 기준일자가 늦춰지게 되어 부분 환불 또는 환불 불가가 될 수 있습니다.

⑤ 반품택배비의 발생 : 회원의 단순 변심에 의한 경우 발생하며 반품 시 반품 비용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 왕복배송비 8,000원 )


환불 신청항목 : 아이디 / 이름 / 환불 받으려는 상품명 / 연락처 / 결제방법 / 환불사유 / 본인 명의의 계좌번호와 은행명(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한 경우)